Home > News > 공짜로 받은 은행 달력 무려 2만원에 중고거래로…무슨 일?
공짜로 받은 은행 달력 무려 2만원에 중고거래로…무슨 일?
2024-11-18 13:53:36

몇달 전 회사에서 2박3일 행사를 마치고 팀원에게 수고했다는 메시지를 보냈다.

삼성물산 오세철 대표이사 등 주요 인사가 참석했다.이로써 삼성물산은 아랍에미리트 두바이의 부르즈 할리파에 이어 전세계 초고층 1·2위 건축물을 세우는 기록을 보유하게 됐다.

공짜로 받은 은행 달력 무려 2만원에 중고거래로…무슨 일?

사푸라 그룹 신사옥인 사푸라 빌딩 등 말레이시아에서 다수의 초고층 건물을 잇달아 건설했다.메르데카118은 지상 118층(지하 5층).말레이시아 메르데카118 전경.

공짜로 받은 은행 달력 무려 2만원에 중고거래로…무슨 일?

말레이시아 국왕이 직접 축하 연설을 하고 건물 기념판에 서명했다.삼성물산이 보유한 최고 수준의 시공 기술력과 노하우를 통해 세계적인 랜드마크 건축물을 성공적으로 완공하게 됐다고 말했다.

공짜로 받은 은행 달력 무려 2만원에 중고거래로…무슨 일?

메르데카118에는 160m에 달하는 첨탑 설치

‘그만둔 회사에 옛 동료들 만나러 가도 되는지를 조사하는 것은 의아했는데.개인적으로는 대형 토카막 장치나 레이저 핵융합 장치를 이용한 핵융합발전이 본격적으로 상용화되려면 50년 이상이 걸릴 것으로 전망한다.

1990년대 이후에는 온실가스 배출량 감축이 중요해지면서 석탄과 석유의 비중은 줄어들고.이밖에 바이오에너지는 수송 분야를 중심으로 중요한 역할이 기대되며.

국가 에너지 정책은 최종 목표를 숫자로 제시하는 것으로 끝나지 않고 목표를 달성할 수 있는 구체적인 이행방안을 함께 제시해야 한다.◆백원필=서울대 원자핵공학과 학부를 마치고.




푸틴 가상화폐 신중히 접근해야 하지만…기회 놓쳐선 안 돼참꼬막 수출과 어민들의 눈물06. [뉴욕유가] 리비아 생산 재개·美 한파 영향 속 하락[속보] "트럼프, 美뉴햄프셔 경선도 이겼다"...대세론 쐐기두나무의 역발상 분산보다 신뢰에 초점 맞춰 블록체인 플랫폼 개발격화하는 컨테이너 쟁탈전…화물선 운임 300% 급등[단독]강원 고성 소 럼피스킨병, 中→北 거쳐 유입 추정… 전국 61건 확산세계 식량 가격 3개월째 하락…유제품은 상승국가적 위기라면서 긴장감도 절박함도 없다MB·문재인·윤석열의 아부다비실패하면 책임묻겠다…증권사 사장들 다그친 이복현폭증한 은행 주담대, 절반이 '정책상품'은행 되겠다는 美암호화폐 기업 CEO 모든 자산 토큰화될 것이재명이 정성호의 고언 경청해야 할 이유MZ세대는 지구를 아끼는 기업을 아낀다유학자도 명절에 처가부터 갔다는데…'꼰대' 유교의 반성문블록체인에 반하는 가상화폐 거래소, 결국 사라질 것주저앉은 나경원, 뻔해진 전당대회11월 출생아도 '역대 최저'…8개월째 1만명대[속보] "트럼프, 美뉴햄프셔 경선도 이겼다"...대세론 쐐기직토, 19일 美 스포츠 블록체인 기업과 공동 밋업 개최인큐블록, 블록체인 스타트업 인큐베이팅 참가사 모집2020년 글로벌시장 전망트로트 오디션 전성시대삼성 갤럭시 언팩 2024"약값 인하 불복 소송땐 건보 손실액·이자 징수"앞으로 10년이 지구촌 '티핑 포인트'…한국의 돌파구는 동맹거래량 받쳐주는 곳 어디? 송파 헬리오시티 1위앞으로 10년이 지구촌 '티핑 포인트'…한국의 돌파구는 동맹[알립니다] '2024 대한민국 올해의 중소기업' 공모